API 상태 API 통합설명서(명세서)
  • 로그인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ENG

문의처리철차

이용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KIPRISPlus입니다.
이용자 여러분의 문의를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보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HelpDesk 게시판을 추가하였습니다.
KIPRISPlus 이용문의, 상품 정보·구매문의, 데이터 문의, 데이터 오류신고, API 개발문의, API 오류신고 등
서비스 이용 중 발생하는 궁금증 및 불편사항에 대해 등록해 주시면 친절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신청한 민원은 하단 절차에 따라 진행됩니다. KIPRISPlus HelpDesk 게시판의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진행절차

  • 1. 민원신청
  • 2. 민원접수
  • 3. 민원처리
  • 4. 답변완료

민원분류표

민원구분 유형과 민원구분 세부유형, 비고를 나타내는 표입니다.
민원구분 유형 민원구분 세부유형 비고
벌크데이터 국내 데이터 국내 데이터(txt, pdf, xml, 이미지 파일 등)관련 문의
해외 데이터 해외 데이터(txt, pdf, xml, 이미지 파일 등)관련 문의
FTP 문의 FTP 서비스 관련 이용 방법 및 접근 오류 문의
다운로드 문의 온라인 다운로드 서비스 관련 이용 방법 및 파일 다운로드 오류 문의
데이터 요청 KIPRISPlus벌크데이터 요청
기타 벌크데이터 기타 문의
API SOAP SOAP API 관련 서비스 오류 및 데이터 관련 문의
REST REST API 관련 서비스 오류 및 데이터 관련 문의
API(SOAP, REST)승인 요청 API 승인 요청
기타 API 기타 문의
서비스 활용 벌크데이터 벌크데이터 활용 방법 문의
API(SOAP) SOAP API 활용 방법 문의
API(REST) REST API 활용 방법 문의
상품 신청 및 구매 상품 신청 및 구매 문의 상품 신청 및 구매 문의
기타 외부 데이터 요청 외부 데이터 요청 문의
서비스 데이터 요청 서비스 데이터 요청 문의
기타 문의 기타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