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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I 상태 API 통합설명서(명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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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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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

    ○ 대기업 소속이 아니라면 개인 및 기관으로 가입할 경우 가격정책이 동일하므로 이용간에 차이점은 없습니다.
          다만, 기관에서 개인 계정으로 가입할 경우 담당자 변경이나 퇴사 등의 사유가 발생할 경우 관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A

    ○ 이메일 주소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메뉴에서 변경가능하지만 소속정보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소속정보를 변경하려면 탈퇴 후 재가입 하셔야 합니다.

  • A

    ○ 해외 이용자도 회원가입은 가능하나 개인이 아닌 기관으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 A

    ○ 네, 신규 회원 가입절차를 거쳐 재가입 가능합니다.

    ○ 단, 기존에 사용하신 아이디는 재사용이 불가하며 새로운 아이디를 발급받아야 합니다.
           ※ 탈퇴시 메일 주소는 즉시 삭제되므로, 동일한 메일 주소로 재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A

    ○ KIPRISPlus 이용약관에 의해 2년 이상 KIPRISPlus 로그인 및 이용 기록이 없는 경우 개인정보 보호 및 원활한 서비스 운영을 위해 회원정보를 삭제하고 있습니다.

    ○ 메일로 공지된 계정 파기(탈퇴) 예정일 이전에 KIPRISPlus 사이트에 로그인 할 경우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A

    ○ KIPRISPlus는 나이스평가정보를 통해 법인실명정보를 검증합니다.
          신규 법인, 기업명 변경, 기타 오류 등은 나이스평가정보기관에 문의하여 사업자등록 상태가 정상적으로 확인되는지 먼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나이스평가 기업인증(☎ 1600-1522, 평일 09:00~18:00)

    ○ 사업자등록이 정상적으로 확인되면 KIPRISPlus 회원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A

    ○ 수수료 결제 후 데이터 다운로드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메뉴 : 로그인 후 [다운로드함] 또는 [마이페이지 > 다운로드 관리]

  • A

    ○ 예비창업자 및 7년 미만 창업기업을 대상으로 데이터기프트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메뉴 : [행사·홍보 > 데이터 기프트제도]

  • A

    ○ 수수료 관련 오류사항은 아래의 방법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유선전화) 02-6915-1553(전화연결 후 ‘2’번을 눌러주세요.)
           - (이메일) kiprisplus@kipi.or.kr(접수 후 1~3 영업일내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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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유료상품서비스 결제 후 취소 및 환불 기능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메뉴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서비스 구매내역 > 주문목록(주문번호별 "환불하기" 버튼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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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벌크데이터 유료상품 : 상품을 다운로드한 이력이 없다면, 해당 연도 내 신청한 상품에 한해 환불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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