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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I 상태 API 통합설명서(명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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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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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

    ○ 네, 신청하신 상품의 견적서는 로그인 후 상단 메뉴 [마이페이지 > 서비스 구매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인쇄 및 PDF 파일로 저장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 A

    ○ KIPRISPlus에서 제공받은 데이터를 가공하지 않고 원문 그대로 판매하거나 재배포하는 것은 라이선스 정책에 위배될 수 있으므로 아래의 저작권 정책을 참고해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https://plus.kipris.or.kr/portal/main/contents.do?menuNo=200032

  • A

    ○ Open API 관련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의 방법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유선전화) 02-6915-1553(전화연결 후 ‘1’번을 눌러주세요.)
           - (이메일) kiprisplus@kipi.or.kr(접수 후 1~3 영업일내 답변)
           - (HelpDesk) 홈페이지 로그인 > HelpDesk > 문의하기

  • A

    ○ 무료이용 정책에 해당하는 상품은 별도의 승인절차 없이 활용이 가능하지만 유료상품의 경우 관리자의 승인이 있어야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A

    ○ (공통) 서비스의 품질을 위해 회원 계정을 기준으로 초당 50회로 호출수가 제한되며 50회 이상 호출 시 서비스 이용이 차단됩니다.
           * 계정이 차단된 경우 유선전화, HelpDesk 등을 통해 해제를 요청하셔야 합니다.

    ○ (무료이용자) 상품별로 API 호출 시 전체 상품의 호출 수를 합산한 수가 1천 회를 넘게 되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며, 이용제한은 매월 1일에 초기화됩니다.

  • A

    ○ KIPRISPlus 홈페이지에서는 주요 상품을 대상으로 Open API 응답속도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 URL : https://plus.kipris.or.kr/portal/main/apiStatus.do?menuNo=210157

    ○ API 응답속도는 전산시스템 및 네트워크 상황, 고객의 PC 상황, 요청 데이터의 크기 및 복잡도 등 다양한 요인에 의해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 A

    ○ 외부 인터넷 사용이 불가능한 환경에서는 KIPRISPlus Open API 서비스 이용이 불가하므로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지 먼저 확인하셔야 합니다.

    ○ 이용자의 컴퓨터 또는 네트워크 환경에서 보안상의 사유로 특정 사이트에 대해 접근이 제한되어 있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 KIPRISPlus(https://plus.kipris.or.kr)에 접속 가능한지 확인

    ○ 비정상적인 API 호출 시 시스템 공격으로 판단하여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이를 해제하기 위해서는 유선전화, HelpDesk 등을 통해 요청하셔야 합니다.

  • A

    ○ KIPRISPlus에서는 최소한의 개인정보 수집 원칙에 따라 이메일 정보만 수집하고 있습니다.
           Open API 서비스를 포함하여 제공 데이터 등 서비스에 대한 변경사항이 발생할 경우 KIPRISPlus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가입 시 기재한 이메일을 통해 관련사항에 대해 안내하고 있습니다.

  • A

    ○ KIPRISPlus에서 제공하는 데이터는 KIPRIS에서 제공하는 데이터를 이관받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 KIPRIS의 데이터를 이관받아 KIPRISPlus DB에 탑재한 후 검색서비스에 반영하기까지 8시간 이상의 시간적인 공백이 발생하므로 검색시점에 따라 결과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A

    ○ KIPRISPlus에서 제공중인 모든 Open API 서비스의 결과는 XML 기반의 표준 데이터 형식으로만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