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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I 상태 API 통합설명서(명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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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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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

    ○ KIPRISPlus에서 제공중인 Open API 서비스는 전산인프라(서버, N/W 등) 및 서비스 변경 작업, 정전 등의 불가피한 사유를 제외하고는 24시간 무중단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 A

    ○ KIPRISPlus는 가입 회원들에게 고유의 API KEY를 부하여고 있으며, 이를 이용하여 상품별 API 기능을 호출할 수 있습니다.

    ○ 또한, 상품별 설명페이지 하단에 있는 샘플 테스트 기능을 이용하여 API KEY가 없어도 개별건에 대한 호출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A

    ○ 프로그램 개발 관련 가이드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메뉴 : [정보공유 > 자료실 > API개발가이드 ]

    ○ Open API 개발방법은 API 개발가이드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개별 이용자에게 맞춤형으로 개발방법을 제공하지는 않지만 저희 기관을 방문할 경우 좀더 구체적인 개발 가이드를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 A

    ○ 데이터 오류를 발견한 경우 HelpDesk를 통해 상세한 내용을 문의해 주셔야 합니다.
          민원이 접수되면 문제의 원인을 파악한 후 필요한 경우 데이터를 재배포하고 관련 내용은 홈페이지에 공지하고 있습니다.

  • A

    ○ KIPRISPlus에서 제공하는 데이터 상품은 PDF, XML, 이미지(Image), TXT 등 다양한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만, 제공되는 모든 파일은 최종적으로 압축파일(ZIP) 형태로 묶여 PC로 다운로드 됩니다.

  • A

    ○ 상품신청 후 한번 다운로드한 상품은 HelpDesk를 통해 신청 상품의 삭제를 요청하지 않는 한 언제든 다운로드함을 통해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 선택형 상품은 3개월이 지난 후에는 다운로드가 제한되오니, 3개월 내에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 A

    ○ 선택형 벌크데이터 서비스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메뉴 : 로그인 후 [데이터서비스 > 벌크데이터(선택형)]

    ○ 선택형벌크데이터는 발명의 명칭, 요약, 청구범위 등 원하는 검색조건을 입력한 후 검색한 결과를 선택하여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 다만, 검색결과에 대한 데이터를 한 번에 다운로드할 경우 서비스의 성능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한 번에 100건 까지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 A

    ○ 다수의 대용량 데이터를 한 번에 다운로드 할 경우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이용자가 많지 않은 시간대(주말, 공휴일 등)를 이용하거나 데이터를 여러차례에 나누어서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 A

    ○ 기존에 동일 상품을 이미 다운로드하여 다운로드함에 해당 상품이 존재할 경우 발생하는 메시지입니다.
           다운로드함에서 해당 상품을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 A

    ○ 해당 상품에 대한 샘플데이터는 홈페이지의 상품설명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샘플데이터의 내용을 확인한 후 상품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