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청하신 상품이 많은 경우 정보 제공에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처리 시간: 0초

API 상태 API 통합설명서(명세서)
  • 로그인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ENG

FAQ FAQ
Total. 88 6 / 9 pages
  • A

    ○ 아니요, 휴업 중일 경우에는 기프트제도 혜택이 유지되지만, 수혜기간이 연장되지는 않습니다.
          다만, 실태조사 모니터링 등에 응하지 않거나 제출서류를 회신하지 않을 경우, 이용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 A

    ○ 네, KIPRISPlus에서 제공하는 지식재산데이터 서비스는 연단위로 운영하고 있기에 유‧무료 이용자 구분없이 연도가 바뀌면 사용하는 상품을 다시 신청해야 합니다.
           Open API의 경우, 연말에 갱신하지 않으면 당해년도 12월 31일 이후 중단될 수 있으니, KIPRISPlus 안내에 따라 절차를 준수해주셔야 합니다.

  • A

    ○ 데이터 기프트제도 이용자는 무료권한이 부여된 만큼 KIPRISPlus 전체 서비스에 지장을 주는 과도한 호출은 모든 이용자들에게 피해를 줄 수 있어 접근이 차단됩니다.

    ○ KIPRISPlus에서 적용하고 있는 호출 제한 정책을 준수해주셔야 합니다.

  • A

    ○ 연 2회 성과 모니터링 응답‧회신 (필수)
           ※ 응답이 없을 경우 기프트제도 이용이 중단됩니다.

    ○ 데이터 기프트제도 관련 설문조사 응답 (필수)

    ○ 데이터 기프트제도 간담회 개최시 참석 (권장)

  • A

    ○ 아니오, 기존에 사용하던 계정으로는 혜택을 받을 수 없으며, 데이터 기프트제도 기간동안만 이용할 수 있는 무료 계정을 발급하여 안내드립니다. 기프트제도 계정으로 접속해야 무료로 데이터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이용기간이 종료되면 계정 권한이 말소됩니다.

  • A

    ○ 유료 이용중인 이용자가 기프트제도에 선정되면, Open API 상품은 중단되며, 잔여일을 환산하여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단, 벌크 상품은 대금결제 즉시 다운로드가 가능하므로 별도의 환불처리 절차는 없습니다.

  • A

    ○ 아니요, 기프트제도 수혜 기간 중 지식재산데이터 활용 창업경진대회 등을 통해 무상이용권을 제공받더라도 기프트제도 이용기간 내에 산입되어 종료기간은 연장되지 않습니다.

  • A

    ○ 아니요, 기프트제도는 신청인, 상호명, 아이템을 기반으로 부여되기 때문에 동일한 신청인, 상호명, 아이템으론는 한번만 신청 가능하며, 수혜기간이 종료된 이후에는 별도 법인을 신설하더라도 기프트제도 신규 신청은 불가능합니다.

  • A

    ○ 아니요, 데이터 기프트제도는 대표자에 한하여 지원이 가능합니다. 공동대표자라면 공동 대표 중 1인에 한하여 지원 자격이 있으며, 공동 대표 각각 지원하실 경우, 공동 대표 중 1인으로 제한됩니다.

  • A

    ○ 아니요, 지식재산데이터 기프트제도 운영지침에 따라 2025년 1분기 선정 대상자부터 적용됩니다.